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0:19
연예

정준하, 악플 단 누리꾼과 설전? "참을 수만은 없어"

기사입력 2017.02.26 14:26 / 기사수정 2017.02.26 14:2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개그맨 정준하가 자신을 비난한 한 네티즌과의 설전으로 화제다.

26일 한 매체에 따르면 한 누리꾼은 정준하가 자신에게 보낸 "넌 입이 걸레구나!!! 불쌍한 영혼"이라는 쪽지를 캡쳐해 "헉 어떻게 알았지?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이 누리꾼이 "정준하 X노잼 X눈새 아 X나 짜증나"라는 트윗을 올렸고 이를 정준하가 발견하면서 보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실제로 정준하 또한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참어..말어..진짜..고민중"이라는 글을 올렸고, 26일에도 "잘못하면 당연히 욕도 먹고 비판 받을 수 있다. 그러면 더 노력했고 용서도 구했다! 하지만 지나친 욕설. 인신공격, 근거없는 악플!! 매번 참을 수만은 없다"를 비롯해 "좋은 생각만 하자", "모든게 내 잘못, 남 탓하지 말자", "가족 생각" 등의 트윗을 연이어 게재하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를 두고 온라인 상에서는 "연예인도 사람인데 악플에 대한 당연한 대처"라는 반응과 "그래도 너무 안일하게 대처했다"는 반응으로 나뉘어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정준하 트위터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