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6:28
연예

'1박2일' 윤시윤X정준영, 꽃미남 요리 브로맨스 발산

기사입력 2016.09.18 08:04 / 기사수정 2016.09.18 08:0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1박 2일' 윤시윤-정준영이 '꽃미남 요리듀오'로 변신했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는 강원도로 떠난 '드라마로드'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요리에 한창인 윤시윤-정준영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잡아 끈다. 두 사람은 각자 냄비와 프라이팬을 잡고 요리를 하는가 하면 한데 옹기종기 모여 요리 실력을 뽐내고 있는데, 그런 윤시윤-정준영의 비주얼이 훈훈함을 내뿜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자동 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이는 저녁식사를 손수 준비하는 윤시윤-정준영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저녁식사 획득 게임을 통해 각자 선점한 재료들과 고랭지 배추로 직접 요리를 해먹는 시간을 가지게 됐다. 이때 함께 뭉친 윤시윤-정준영은 척척 맞는 호흡을 과시하며 따로 또 같이 요리에 열을 올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윤시윤은 중간중간 "먹어가면서 해"라며 동생인 정준영을 알뜰살뜰 챙기는가 하면, 요리블로거인 정준영은 다른 일을 하면서도 요리에 난감해 하는 윤시윤에게 "된장 먼저 풀어"라며 하나하나 이야기해주는 모습으로 남다른 브로맨스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이에 윤시윤-정준영의 훈내 폴폴 풍기는 모습과 두 사람이 탄생시킬 요리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요리가 완성된 뒤, 한 음식을 맛본 김종민은 "으악! 깜짝 놀랐어. 너무 맛없어"라며 기겁을 하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각 팀이 어떤 음식을 만들어 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18일 오후 6시 25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