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6:42
연예

'우주의 크리스마스' 허이재·윤소미·심은진, "행복한 한가위" 추석 인사

기사입력 2016.09.13 15:41 / 기사수정 2016.09.13 15: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닮은 듯 다른, 세 우주의 이야기 '우주의 크리스마스'(감독 김경형)의 배우 허이재, 윤소미, 심은진이 추석 명절을 맞아 친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우주의 크리스마스'는 똑같은 이름으로 닮은 인생을 살아가는 세 명의 여자 성우주의 기적을 담은 드라마로, 서로의 과거-현재-미래가 돼 삶의 희망을 공유하는 세 여자의 이야기.

또 다른 성우주를 만나는 기적과 같은 상황에서 허이재는 꿈과 사랑에 망설이는 스물여섯 성우주 역으로 혼란스러운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인 배우 윤소미는 꿈과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열아홉 성우주로 당차고 매력 있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심은진은 서른여덟 성우주(김지수 분)의 친구 도연 역으로 분해 친구가 간직하고 있던 꿈과 사랑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조력자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허이재와 윤소미, 심은진은 "추석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우주의 크리스마스'와 함께 기쁨 가득한 한가위 되세요!"라며 10월 6일 개봉하는 '우주의 크리스마스'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세 우주의 판타지 드라마 '우주의 크리스마스'는 오는 10월 6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인디플러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