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5-24 23:1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성경 "배우 이성경, 이제 어색하지 않아요" [화보]

기사입력 2016.06.09 07:01 / 기사수정 2016.06.09 07:1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성경이 화보를 통해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드라마 '닥터스'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성경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해방촌에 위치한 작은 공방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성경은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모델에서 배우로 빠르게 성장한 그녀에게 배우로서 사는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모델로 활동 했을 땐 힘들긴 해도 한편으론 즐기고 있다는 생각이 있었다. 그런데 이제는 그런 감정을 느끼는 게 어렵더라. 한참 시간이 흐른 뒤에야 '아, 내가 즐겼구나'를 깨닫게 된다. 그래도 저란 배우가 많은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정말 감사하며 나누며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그렇게 알게 된 연기의 재미에 대해서는 "제가 맡은 캐릭터가 살아 숨쉬듯 만들어지는 게 재미있다. 많은 사람이 모여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고 이를 본 대중이 웃고 웃으면서 공감해주는 것이 신기하다"고 덧붙였다.

6월 중순 방영을 앞두고 있는 차기작 '닥터스'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었다. "제가 맡은 진서우는 유복한 집안에서 잘 자란 의사다. 서우를 보고 사람들이 어떻게 평가하실 지 걱정도 되지만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하는 작업이니 기대해도 좋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성경의 유쾌한 화보와 인터뷰는 5일 발행된 패션지 '그라치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그라치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