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18:52
연예

'나는 가수다3' 양파, 작사한 곡들 살펴보니…"화려하네"

기사입력 2015.01.30 21:20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나는 가수다3' 양파의 작사가 이력에 누리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30일 첫 방송되는 MBC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를 통해 양파의 작가 실력이 공개된다. 

양파는 지나의 ‘블랙 앤 화이트’를 비롯해 이승기, 티아라의 앨범에 작사가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나가수3' 음악감상실에 양파의 작사 활동을 지켜본 산증인이 등장해 웃음을 선사했다. 바로 아이유의 '좋은 날' '너랑 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등을 작사한 유명 작사가 김이나.

김이나는 양파가 등장하자 그에게 쓰라린 패배를 당한 과거를 급 고백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는 "나랑 겨뤄서 나를 탈락하게 만들었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곧 "가사를 굉장히 잘 쓰시더라"라며 양파의 작사 실력을 인정했다. 

이에 권태은은 "전문용어로 '까였다'고 하죠"라며 단숨에 상황을 정리해 음악감상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나는 가수다3' 양파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나는 가수다3 양파, 노래 듣고 싶다" "나는 가수다3 양파, 대단하네" "나는 가수다3 양파 이력이 화려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시즌제로 첫 선을 보이는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가수3’는 30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양파 ⓒ MBC]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