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6:22
연예

임창정·플투스, KBS '가요대축제'서 합동무대

기사입력 2014.12.23 07:57 / 기사수정 2014.12.23 07:59

김승현 기자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 엑스포츠뉴스 DB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가수 임창정과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달콤한 무대를 선사한다.

KBS '가요대축제' 측은 오는 26일 방송되는 '2014 가요대축제'에 이들이 한 무대에 설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슴을 울리는 발라드를 선보일 이들은 각자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서로의 히트곡을 바꿔 부를 예정이다. 두 팀은 올해 '가요대축제’가 '뮤직 이스 러브(Music is Love)'를 키워드로 열리는 만큼,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사랑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 계획이다.

임창정은 배우로도 히트작을 냈지만, 특히 구성진 목소리와 가창 실력이 한국인의 애환을 담은 목소리로 평가 받는 국민 가수. 그는 올 봄 '임창정표 발라드'라고 할 만한 '흔한 노래'를 발표하며, 녹슬지 않은 가창력과 한국적 발라드 감성으로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임창정이 그 동안 발표한 '소주 한 잔', '이미 나에게로', '그때 또 다시', '결혼해줘' 등의 수 많은 히트곡들 중 어떤 곡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R&B 스타일의 발라드로 가슴을 울리는 낭만적인 음악으로 여성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Sea of Love', 'Missing You' 부터 올해 발표한 '너를 너를 너를'까지 발라드 히트곡 중 올해의 마무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곡이 무엇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요대축제'에는 한국적 발라드의 임창정 히트곡과, 서구적인 느낌의 플라이투더스카이 히트곡을 서로 바꿔서 부르는 무대도 예정이 되어 있다. 임창정과 플라이투더스카이가 만들어낼 겨울 밤의 앙상블이 시청자들의 귀에 잔잔한 휴식 같은 선물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가요대축제' 측은 "현재 음악시장은 듣는 음악보다 보는 음악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고 밝힌 뒤 "올해 다시 한 번 듣는 음악의 힘을 일깨워준 임창정과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만남은 그런 점에서 특별하다. 듣는 음악이 재조명 될 수 있는 뜻 깊은 무대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가요대축제'는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부터 220분간 KBS홀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생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