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1:50
연예

전도연 "국민적 욕 먹게 생겼다고 윤여정에 문자" (윤스토리)

기사입력 2021.04.25 07:00 / 기사수정 2021.04.25 01: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전도연이 윤여정과 관련한 일각의 오해를 해명했다.

24일 방송된 OCN 윤여정 특집 방송 '윤스토리'에는 윤여정을 향한 배우들의 언급이 전파를 탔다.

영화 '하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언급됐다. 전도연이 윤여정의 캐스팅을 반대한 뒤 무릎을 꿇었다는 이야기다. 김초희 감독은 "전도연 배우가 굳이 무릎을 꿇을 이유가 뭐가 있냐"라고 말했다.

전도연은 "최근에 선생님에게 '선생님 저 국민적인 욕을 먹게 생겼다. 선생님이 그렇게 말씀하셔서'라고 문자를 보냈다. 선생님이 '내가 그렇게 얘기했을리 없고 좋은 이야기인데 왜 제목을 그렇게 뽑았는지 모르겠다고 미안하다고 그러시더라"고 이야기했다.

전도연은 "내가 사실 반대한 기억은 없다. 내가 윤여정 선생님이 그때 많이 어려워 그랬을 수 있지 않나. 그런데 그런 건 아니다.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윤여정은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서 이 얘기를 하면 도연이가 또 날 때려 줄 건데. 전도연이 날 반대했다고 하더라. 임상수 감독이 다 고자질했다"라며 웃었다.

윤여정은 '하녀' 캐스팅 비화를 밝히면서 "주인공이 반대한다는데, 더러워서 안 하겠다고 했다. 그러다 도연이가 임상수 감독과 와서 영화를 같이 해달라고 하더라. 도연이가 그러길 자신과 비슷한 색깔의 배우를 원했다고 하더라. 난 전혀 다른 색깔이라서. 임상수 감독의 설득을 듣고 동의 했다더라. 도연이도 멋있지 않나. 그때 전도연이 거의 무릎을 꿇고 '선생님 우리 영화 같이 해주세요'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윤여정은 이어 "무릎을 꿇은 건 아닌데. 내가 조폭은 아니다. (전도연이) 앉아서 내가 의자에 있는데"라며 정정하며 "감동을 받았다. 전도연이 자신의 영화를 정말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구나 싶었다"라고 전한 바 있다.

윤여정은 영화 '미나리'에 출연했다. 한국 배우 최초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라 수상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OCN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