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23 14: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펀치X김민재, 신곡 '질투나'로 입맞춤…피처링 지원사격 '눈길'

기사입력 2021.03.09 07:34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민재가 가수 펀치(Punch)의 신보에 힘을 싣는다.

소속사 냠냠 엔터테인먼트는 9일 "김민재가 오는 10일 발매되는 펀치의 미니 2집 '만개(FULL BLOOM)'의 더블 타이틀곡 '질투나' 피처링 및 작사에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질투나'는 세련된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질투라는 감정을 귀엽고 위트 있게 풀어냈다. 김민재의 랩 피처링과 펀치의 독보적인 음색이 만나 어떤 하모니를 완성할지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민재는 그동안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도깨비', '위대한 유혹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 다수의 인기 작품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섭외 1순위 배우로 떠올랐다.

또한 김민재는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예명 Real.be(리얼비)로 드라마 '최고의 한방', '두번째 스무살',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끼를 발산했다.

이처럼 연기, 노래, 작사까지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김민재가 참여한 펀치의 미니 2집 '만개'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민재는 드라마, 영화, 광고 업계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하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냠냠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