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5 14:3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신인 보이그룹 BXK, 프리데뷔곡 'FLY HIGH' 7월 공개

기사입력 2020.06.24 07:42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트루디 소속사'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 BXK가 데뷔에 앞서 프리데뷔곡 'FLY HIGH'를 공개한다.

래퍼 트루디, 가수 황인선 등이 소속된 연예 기획사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는 24일 "6인조 보이그룹 BXK가 7월 초 프리데뷔곡 'FLY HIGH'의 뮤직비디오 일부를 선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BXK는 준선, 찬승, 이누, 동환, 기태, 틴으로 이뤄진 6인조 신인 보이그룹이다. BXK는 'Boys X King'의 약자로, 전 세계 소년들 중 최고가 되기 위해 각자 맡은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이들의 프리데뷔곡 'FLY HIGH'는 신화, 여자친구 등의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던 Gold Coin의 곡이다. 특히 'FLY HIGH'는 BXK 멤버들이 참여한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리더 준선은 작사, 작곡과 안무에 참여했고, 래퍼 이누와 틴은 소속사 선배이자 랩 스승인 트루디의 트레이닝으로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FLY HIGH'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팝 장르의 곡으로, 쉬운 멜로디와 편안한 보컬, 특색 있는 랩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BXK 멤버들은 가족, 친구들을 비롯해 데뷔까지 자신들을 믿고 응원해 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 '앞으로는 걱정하지 말고 나와 함께 꿈을 향해 날아가자'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FLY HIGH'에 담았다.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BXK의 데뷔를 응원하고 지지해 준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FLY HIGH'의 일부를 먼저 공개하기로 했다"라며 "7월 말 정식 데뷔에는 'FLY HIGH'의 전체 음원과 함께 정식 데뷔곡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BXK는 프리데뷔곡 'FLY HIGH'를 7월 초 뮤직비디오와 함께 일부 선공개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