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8:22
연예

"군 복무 중에도 사랑 지켜"...백성현, 4년 열애 3살 연하 연인과 결혼 [종합]

기사입력 2020.04.06 17:50 / 기사수정 2020.04.06 15:2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백성현이 25일 4연 열애한 연인과 결혼한다.

6일 소속사 sidusHQ는 보도자료를 통해 "백성현이 4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난 3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4월 25일 비공개로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제대한 백성현은 군 복무 중에도 연인과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지켜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왔다. 이어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

백성현은 2017년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출연 당시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난 연애 예찬론자다. 연애를 할 때 그 사람의 단점과 고독까지도 이해하게 된다. 연애를 하면 할수록 감정의 폭이 더 넓어지는 것 같다"며 당시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2017년 OCN '보이스' 종영 후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는 "어렸을 때부터 결혼을 빨리 하고 싶었다. 내가 형제도 없다 보니 결혼을 빨리 해서 정착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연애하는 것도 좋아하고 연애를 하면서 상대와 가장 친한 친구가 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그런데 헤어지면 다들 떠나니까 얼른 좋은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하고 싶다. 배우로서 결혼에 대한 부담감도 없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백성현은 1989년생으로 우리나이 32세다. 5살 때인 1994년 영화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을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했다. '천국의 계단'을 비롯해 이후 '사랑하는 은동아', '보이스', '닥터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성인 연기자로도 자리매김했다. 2018년 1월 해군교육사령부에 입대해 해양 경찰로 복무했고 지난해 10월 제대했다.


다음은 백성현 소속사 sidusHQ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idusHQ입니다.

오는 4월 25일(토) 백성현 씨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부는 3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4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지난해 10월 제대한 백성현 씨의 군 복무 중에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지켜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오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부가 공인이 아닌 만큼 예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백성현 씨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조심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백성현 씨는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