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0:01
연예

최윤영, 새 프로필 공개…분위기 압도하는 '4色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20.02.20 13:0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최윤영이 여성미와 우아함을 발산했다.

20일 킹스랜드는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한 최윤영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필은 4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그간 선보여왔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담았다.

최윤영은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화이트 룩을 입고 환한 웃음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흑백 톤의 컷에서는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며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강렬한 레드 립에 블랙 상의를 입고 우아함을 발산하는 최윤영에게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을 엿볼 수 있다. 청록색 컬러의 수트를 입고 고고함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번 프로필 촬영은 전속계약 체결 후 함께 한 첫 공식 일정이다. 최윤영은 특유의 밝은 미소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진지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을 이어가며 스태프들과의 호흡을 자랑하기도 했다.

최윤영은 2008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역전의 여왕’, ‘내 딸 서영이’, ‘여왕의 교실’, ‘전생에 웬수들’과 영화 ‘마이 블랙 미니 드레스’, ‘코리아’, ‘무서운 이야기’, ‘0.0MHz’ 등에 출연했다.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과 ‘진짜 사나이 300’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배우 지진희의 비서관 정수정 역으로 출연했다.

최윤영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킹스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