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4 18: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터치' 김보라-연우, 비주얼+인성+의리 다 갖춘 특급 '찐우정' 과시

기사입력 2020.01.15 14:18 / 기사수정 2020.01.15 14:20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터치'의 김보라와 연우가 가식 없는 진짜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채널A 드라마 ‘터치’에서 한수연(김보라 분)과 정영아(연우)는 함께 사는 룸메이트이자 둘도 없는 '절친' 사이다. 이 둘은 여자들의 진정한 우정과 의리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수연은 10년을 기다린 아이돌 데뷔가 무산되며 상처를 받고 잠시 연락이 두절된 바 있다. 이때 정영아는 친구를 대신해 부모님까지 챙기는 정성을 보이는가 하면, 상처받은 수연을 다독여 우정의 깊이를 드러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도전한 한수연이 ‘차뷰티’ 합격 소식을 전한 순간에는 서로 부둥켜안고 감격스러워하는 단짝 모멘트로 안방극장에 흐뭇한 미소를 안겼다. 

그런가 하면 한수연과 정영아는 가식 제로, 본심 200%의 격 없는 대화를 주고받으며 친구를 위해서라면 직언도 마다치 않는 진정한 의리를 뽐내고 있다. 정영아는 ‘차뷰티’ 첫 출근 날, 무엇을 입을지 고민하는 한수연에게 “어차피 유니폼 입을 거 뭐하러 그렇게 신경 써? 너 지금 옷이 문제가 아니야, 피부 좀 어떻게 해봐. 너무 푸석푸석한데?”라며 직언을 날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현실 자매처럼 서로를 생각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한수연은 먹방 BJ를 하는 정영아를 위해 매번 메이크업을 해주는가 하면 정영아는 차정혁(주상욱 분)에게 미묘한 감정을 느끼는 한수연의 표정만 보고도 “남자 생긴 줄 알았네”라며 그녀보다 빠르게 감정을 캐치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터치’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터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