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5 09:2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의혹아닌 사실" 강용석, 확신에 가득찬 김건모 성폭행 의혹 제기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12.07 00:36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운영 중인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다. 특히 강용석은 "의혹이 아니라 사실이다"라며 확신에 찬 모습을 보였다.

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김건모 성폭행 의혹'이라는 제목의 스트리밍을 통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다. 

강용석 변호사는 "김용호 부장에게 제보 이메일이 왔고 전화통화를 했다"며 "김용호 부장이 법적 자문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저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피해자를 직접 만났다"고 설명했다.

특히 강용석은 "두 시간에 걸쳐 자세하게 듣고 의문점이 드는 것을 질문하고 오랫동안 질문했다"며 "의혹은 그냥 의혹이라고 쓴 것이고, 사실은 성폭행이다"라고 단언했다.

가로세로연구소는 "피해자에 따르면 김건모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유흥주점에 새벽 1시쯤 와서 소주를 마셨다. 피해자분이 8번째로 김건모가 있는 방에 들어갔다"고 사건을 설명했다. 특히 당시 김건모가 입고왔던 의상 및 주류 주문에 대한 구체적인 진술로 신빙성을 높였다.

이어 "피해자가 들어가자 김건모가 다른 사람들을 모두 나가게했다. 이후 여성분을 룸안에 별실처럼 되어있는 화장실 쪽으로 오라고 했고 김건모가 바지를 내리고 구강성교를 강요했다"며 "해당 여성을 소파에 눕혀 본격적인 성폭행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강용석은 "폭행은 없었지만 욕설은 계속했다고 한다"며 "'왜 도움을 요청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피해자는 '워낙 시끄러운 곳이라 소리를 질러서 도움을 요청할 수도 없고, 오히려 난처해지기 때문에 당할 수 밖에 없었다'고 답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강용석은 "저희도 진위 여부를 따져야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확보를 했다. 증거를 여러가지 확보했지만 여기서 공개할 수는 없다"며 "다음주 월요일에 고소장이 접수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건모 측은 해당 성폭행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다. 김건모 측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경대응 방침을 밝혔다.

한편, 김건모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과 최근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김건모 소속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