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0 00: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팔로우미12', 남친에게 알려주고 싶은 '맨즈 뷰티'의 모든 것 대방출

기사입력 2019.12.04 16:07 / 기사수정 2019.12.04 16:08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맨즈 뷰티 아이템이 ‘팔로우미12’에서 공개된다.

4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12’ 코너 뷰스패치에서는 유튜브 구독자 수 10만 이상의 맨즈 뷰티 크리에이터 네 사람과 함께 최신 트렌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관리하는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스킨케어부터 색조가 들어간 메이크업 아이템, 생명과도 다름없는 헤어 아이템, 향기 아이템이 모두 소개된다.  

스튜디오에서 크리에이터들이 소개 아이템들을 지켜보던 MC들은 “맨즈뷰티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는지 알지 못했다. 제대로 관리하신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MC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임보라는 이유비가 빠진 남자 향수를 시향한 후 “연어 냄새 나는데?”라고 평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수민은 “여기서 조금만 옆으로 가면 고추냉이 냄새가 날 것 같다”고 공감해 이유비를 혼란에 빠지게 한다. 연어 냄새 향수의 뒷이야기와 기타 맨즈 뷰티 아이템은 ‘팔로우미12’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로우미12’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티캐스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