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3 20: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KT 롤스터, 'TusiN' 박종익 선수 영입 소식 전해 “우리팀 바텀 책임질 것”

기사입력 2019.11.22 17:17



[엑스포츠뉴스닷컴] KT 롤스터가 'TusiN' 박종익 선수를 영입했다.

22일 KT 롤스터는 팀의 공식 SNS에 'TusiN' 박종익 선수 영입 소식을 전했다.

그들은 “안녕하세요, kt Rolster입니다”라고 간단하게 인사한 뒤 “2020시즌 두 번째 선수로 'TusiN' 박종익 선수가 합류하였습니다”라는 메시지로 박종익 선수 합류 소식을 전했다.

KT롤스터 측은 “'Aiming' 김하람 선수와 우리 KT의 바텀라인을 책임질 'TusiN' 박종익 선수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팬 여러분의 많은 환영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난 19일 KT 롤스터는 “2020시즌을 위하여 ‘Aiming’ 김하람 선수가 kt Rolster에 합류하게 됐습니다”라는 메시지로 ‘에이밍’ 김하람 선수 영입 소식을 전했다. 그로부터 약 3일 뒤에 박종익 선수 영입 소식을 알린 것이다.

바텀라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고 있는 KT롤스터. 그들이 구상하고 있을 2020시즌 라인업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T롤스터 SN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