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5 16:2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축구

'포그바-루카쿠 이적설'...솔샤르 감독 "아무런 제안 없었는데?"

기사입력 2019.07.10 17:57 / 기사수정 2019.07.10 17:59


[엑스포츠뉴스 허인회 인턴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폴 포그바나 로멜루 루카쿠에게 어떠한 제안도 없었다며 "선수들을 팔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

포그바가 맨유를 떠나기로 마음을 먹었다. 루카쿠 역시 마찬가지 상황이다. 솔샤르 감독 부임 이후 마커스 래시포드는 주전 자리를 꿰찼고 루카쿠는 뒷전으로 밀렸다. 그는 이탈리아 세리에A 무대에 대한 꿈을 드러냈다.

두 선수는 각각 레알 마드리드와 인터 밀란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으며 어느 정도의 진전이 있는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10일(한국시간) 글로벌 축구 매체 골닷컴이 인용한 솔샤르 감독의 인터뷰에 따르면 지금까지의 상황과 다른 양상이다.

솔샤르는 "항상 맨유 선수들에 대한 많은 이야기와 추측이 있다. 나로서는 평소와 다름없는 사업이다"면서 "내가 알기로는 우리 선수들에게 어떠한 제안도 없었다. 이적설에 휘말린 선수들은 대부분 계약기간이 많이 남았다"고 말했다.

한편 포그바와 루카쿠는 맨유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호주행 비행기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justinwhoi@xportsnews.com / 사진=EPA/연합뉴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