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5 11: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김동욱, 현 소속사 키이스트와 재계약[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1.29 09:0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동욱이 현 소속사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로 쌍 천만 배우에 오른 김동욱이 2016년 전속계약 이후 또 한 번 키이스트와 손잡고 활동을 이어나간다.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 홍민기 부사장은 “연기적 재능이 뛰어나고 대중에게 호감도 높은 배우로 사랑받는 김동욱과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면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는 김동욱이 앞으로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007년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귀여운 바람둥이 진하림 역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김동욱은 이후 ‘국가대표’, ‘후궁: 제왕의 첩’, 드라마 ‘못 말리는 결혼’, ‘하녀들’, ‘자체발광오피스’, 뮤지컬 ‘온에어’, ‘형제는 용감했다’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로 대중과 만나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2017년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에서는 이야기의 핵심 인물인 김수홍 역할을 맡았다. ‘신과함께-죄와 벌’뿐만 아니라 ‘신과함께-인과 연’으로 천만 관객을 동원했다. 춘사영화제와 황금촬영상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을 받았다. 최근에는 OCN 오리지널 ‘손 the guest’에서 활약했다.

2월 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어쩌다, 결혼’과 4월 방영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도 출연한다. 

김동욱이 재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에는 배용준, 손현주, 주지훈, 김현중, 김수현, 정려원, 소이현, 우도환 등이 속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키이스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