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6 00: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포인트:컷] '1박2일' 김준호·김종민, 팽이 인간 변신 '다이나믹 브라더'

기사입력 2018.11.10 13:55 / 기사수정 2018.11.10 14:0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1박 2일' 김준호-김종민의 팽이 인간 변신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충청남도 공주와 서천으로 떠난 계룡산 단풍놀이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용의 기가 충만한 계룡산의 정기를 받기 위해 가을맞이 산행에 도전한 여섯 멤버들이 이번에는 겨울맞이 첫 입수에 도전한다.

그 가운데 서로의 의자를 번갈아 가며 돌리고 있는 김준호-김종민의 모습이 포착돼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에는 어린 시절 팽이 좀 돌려본 듯 남다른 의자 돌리기 실력을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팽이 돌리기 1인자는 나야 나'라는 것을 엿보게 하듯 입을 굳게 다문 채 진지하게 의자를 돌리는 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배꼽잡게 한다.

특히 김준호-김종민의 다이나믹한 표정이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아이처럼 해맑은 웃음을 터뜨리는 '신바(신나는 바보)' 김종민과 달리 김준호는 '어떻게 내게 이럴 수 있냐?'고 포효하듯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듯한 서글픈 표정을 짓고 있어 이날 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

김준호-김종민은 그릇에 담긴 모형 물고기 인형을 사수하기 위해 물벼락 튀는 전쟁을 펼칠 예정이다.

하지만 빙글빙글 돌아가는 의자의 아찔한 원심력으로 인해 맨땅에 다이빙하듯 바닥에 벌러덩 자빠지는 등 통제불가 상황이 속출했다는 후문.

그 와중에도 두 사람은 리얼한 브라더 케미를 자랑했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인간 팽이에 등극한 김준호-김종민의 모습은 11일 방송되는 '1박 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