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8:56
연예

'해피투게더' 이영돈, 아침밥상 공개 '낫토+복숭아+멸치'

기사입력 2014.10.24 00:29 / 기사수정 2014.10.24 00:29

'해피투게더' 이영돈 PD가 멸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 KBS 방송화면
'해피투게더' 이영돈 PD가 멸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 KBS 방송화면


▲ 해피투게더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이영돈 PD가 아침밥상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이영돈, 서장훈, 레이먼킴, 사유리가 출연해 '미식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이영돈 PD는 집에서 먹는 반찬에 대해 "간단하게 먹는 편이다. 주로 해산물을 많이 먹는다"고 밝혔다. MC 박미선은 이영돈 PD가 아내에게 잔소리를 하는지 궁금해 했다. 이영돈 PD는 "잔소리를 안 한다. 내가 먹고 싶은 것만 먹으면 되니까"라고 답했다.

이에 이영돈 PD의 아침밥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은 직접 이영돈 PD의 집을 찾아가 아침밥상을 살펴봤다.

이영돈 PD는 아침밥상에 앞서 다양한 종류의 멸치를 소개하며 "씹히는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멸치를 정말 좋아한다. 과일이나 라면을 먹을 때도 멸치를 먹는다"고 멸치사랑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영돈 PD는 한참 멸치 설명을 한 뒤 낫토, 복숭아, 멸치로 차려진 아침밥상을 선보였다. MC들과 다른 출연자들은 멸치와 과일의 만남에 맛이 비리지 않을까 걱정했다. 이영돈 PD는 "의외로 그 조합이 오래 먹으면 중독성이 있다"며 강력 추천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