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6-23 22:37
연예

환희 "예쁜 여자만 사귄 거 아냐…마음을 본다" 솔직 고백 (라디오쇼)

기사입력 2026.06.22 11:36 / 기사수정 2026.06.22 11:36

윤재연 기자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엑스포츠뉴스 윤재연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예쁜 여자만 사귄다는 이야기에 "아니다. 저는 마음을 본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린과 환희가 출연해 박명수와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박명수는 "대본에 '환희는 되게 예쁜 여자만 사귀었다'라고"라며 환희의 과거 연애사와 관련된 이야기를 꺼냈다.

환희는 "예쁜 여자만 사귄 건 아니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박명수가 "못생긴 여자도 사귀었냐"라고 짓궂게 되물었으나, 환희는 "그럼요. 저는 마음을 본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명수는 "(외모도) 예쁘고 마음도 예쁜 여자를 사귄 것 같다. 그럴만한 조건이다"라고 반응했고, 환희는 "마음이 예쁘면 얼굴도 예뻐 보인다. 인성"이라고 설명을 덧붙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서 박명수는 "아직까지 장가를 안 간 이유가 그렇게 인성 좋은 분을 못 만나서냐"라며 환희에게 결혼 관련 돌직구 질문을 했다. 

환희는 "그렇죠. 못간 거다 아직. (인성 좋은 사람을) 만났을 수도 있는데, 제가 못 알아본 걸 수도 있다. 철이 없어서"라고 답했다. 

사진 = KBS Cool Fm


윤재연 기자 yjyrepla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