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솔로지옥5'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최미나수가 이성훈과 최종 커플이 된 가운데, '현커'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0일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의 최종화가 공개됐다. 5쌍의 최종 커플이 탄생했다. 최미나수는 이성훈과 이어졌다. 앞서 이성훈은 최미나수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며 그의 곁을 묵묵히 지켜왔다.
최종 선택에서 이성훈은 "밖에 나가서 더 알아가고 싶다. 한국이든 미국이든 찾아가겠다"라며 최미나수를 선택했다.
최미나수는 "다른 사람들보다 너와 있을 때 내가 좋아하는 나의 모습이 나온 것 같다. 그리고 이곳을 떠나는 건 상상이 안 가. 너와 함께가 아니라면 말이야"라고 화답했다. 이를 들은 이성훈은 울컥한 모습이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성훈
최종커플이 된 최미나수와 이성훈이 현실 커플로 이어는지 궁금증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이성훈은 최근 개인 SNS를 개설하며 첫 게시물을 올렸고, 글로벌 팬들의 축하와 관심의 댓글이 이어졌다. 그 중 한 누리꾼은 "네 친구를 지켜줘야 할 것 같다. 그녀 계정에 너무 많은 악플이 달리고 있다"고 댓글을 달자 이성훈은 '좋아요'로 관심을 표현했다.
또한 최미나수를 직접 언급한 내용에도 '좋아요'를 눌렀으나 현재는 취소했다.
한편 '솔로지옥5'에서 이성훈·최미나수 커플 외에도 송승일·김민지, 임수빈·박희선, 이주영·김재진, 김고은·우성민 총 5커플이 성사됐다. 현재 넷플릭스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