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2 17:38
연예

고윤정, ♥사랑스러운 인증샷 "자기야 두쫀쿠 먹을래?"·"파주에 오로라" 권위 美쳤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30 15:59

고윤정 계정
고윤정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고윤정이 팬들의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0일 고윤정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팬들이 선물한 커피차에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며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고윤정은 "아니 파주에 오로라가 떴잖아...", "감사합니다" 등의 문구를 올리며 팬들이 선물한 커피차를 자랑했다. 

커피차에는 "이번 생은 윤정 배우를 사랑할 수 있었기에 매우 가치 있음!! 늘 우리의 삶을 가치있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라고 적혀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이어 고윤정에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를 합성 시킨 사진을 확대해 촬영하며 "자기야 두쫀쿠 먹을래?"라는 글을 더해 웃음을 더했다. 

고윤정은 현재 '모두가 자신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 촬영 중이다. 현장에 팬들이 커피차를 선물하며 두쫀쿠도 함께 전달해 시선을 모았다. 수북하게 쌓인 두쫀쿠 인증샷을 찍은 고윤정은 "권위..."라는 글을 더했다. 또한 "두쫀쿠", "미쳤다", "세상에"라며 하트 이모지를 더했다. 

고윤정 계정
고윤정 계정


한편 최근 '이 사랑 통역 되나요?'로 큰 사랑을 받은 고윤정은 차기작 JTBC 새 드라마 ‘모두가 자신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이하 ‘모자무싸’)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 드라마는 잘난 친구들 사이에서 혼자만 안 풀려 시기와 질투로 괴로워 미쳐버린 인간의 평화 찾기를 따라가는 작품이다. 현대인의 보편적 감정인 ‘불안’을 키워드로, 무가치함이라는 적신호에 멈춰선 이들에게 ‘인생의 초록불’을 켜줄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해 상반기 JTBC에서 방영된다.

사진=고윤정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