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3 14:17
연예

천명훈, 어느 여자도 좋아하지 않을 김장 플러팅 "우리 집 사람 되는 것"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5.12.23 10:06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스틸컷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스틸컷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방송인 천명훈이 ‘김장 담그기’ 이벤트를 깜짝 준비해 소월을 놀라게 한다.

24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94회에서는 천명훈이 소월을 자신의 양수리 집으로 불러, ‘일영 커플’과 ‘김장 품앗이’를 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천명훈은 소월을 차에 태워 모처럼 양수리로 간다. 차 안에서 소월은 “나 이제 곧 떠나. 말레이시아로 출장 가는데 한 달 넘게 있을 것 같다”고 알린다. 천명훈은 “그래서 (한식을 좋아하는) 소월이 좀 싸들고 가라고 김치를 준비해 놨다”며 양수리 집에 선물할 김치가 있다고 강조한다.

소월은 “진짜?”라며 활짝 웃지만 “집에 가며 어머님 계시는 거 아니냐?”라고 조심스럽게 묻는다. 그러자 천명훈은 “겸사겸사 어머니께 인사드리면 좋을 수도 있지~”라고 답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빵 터지게 만든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캡처


잠시 후, 양수리 집에 도착한 소월은 주방에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김장 김치들을 보고 경악한다. 소월은 “이 사람아!”라고 외치더니, “나보고 김치 만들라고? 진심이야?”라며 천명훈의 멱살을 잡으려 한다. 천명훈은 “일손이 모자라서~, 그리고 직접 담근 김치가 더 맛있다”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어 천명훈은 “김치 만들고 나면 우리 집 사람 되는 거네~”라며 김장 플러팅까지 한다. ‘교장’ 이승철은 “김치에는 그 집안의 고유 비법이 녹아 있다. 그 비법을 배우면 자연스럽게 그 집 사람이 되는 거다”라고 동조한다. 천명훈은 “맞다. 우리 집 레시피를 다 전수해주는 거니까~”라면서 행복해한다.

그때 초인종이 울리고, 천명훈은 “어머니가 오셨나?”라며 벌떡 일어선다. 알고 보니 이날의 ‘김장 메이트’는 ‘일영 커플’ 김일우와 박선영으로, 소월은 “너무나 뵙고 싶었다”며 반갑게 인사한다. 김일우는 “소월 씨가 손님맞이를 하는 게 마치 이 집 주인 같다”고 해 천명훈의 입꼬리를 승천시킨다.


과연 ‘명월 커플’이 ‘일영 커플’과 김장 김치를 담그며 더욱 가까워질 수 있을지, 네 사람의 ‘더블 데이트’ 현장은 2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 19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