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7 17:44
연예

'혼전임신' 28기 정숙, 재혼 D-11 '본식 드레스' 공개…"다시 못 입을 화려함"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17 07:23

28기 정숙, 상철 인스타그램
28기 정숙, 상철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나는 SOLO' 28기 정숙이 결혼식을 앞두고 드레스 피팅에 나섰다.

16일 정숙은 개인 채널에 "Again 드레스 고르기! 촬영 드레스에 이어 본식 드레스를 고르기 위해서 이경희 대표님과 영자 언니가 출동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28기 정숙 계정, 웨딩드레스 피팅
28기 정숙 계정, 웨딩드레스 피팅


공개된 사진 속 정숙은 오프숄더, 민소매 등 여러 가지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고 12월의 신부의 자태를 자랑했다. 

이어 정숙은 "드레스가 다 너무 이쁘고 무엇보다도 요즘 체중 증가로 스트레스가 너무 컸는데 살찐 제 라인을 잘 잡아주어서 다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드레스 두 개가 맘에 들어서 한참을 고민했어요. 영자언니와 대표님, 저 모두 같은 드레스 2개가 후보였는데 제 픽은 다시는 못 입을 것 같은 화려한 것으로 골랐습니다"라고 설명했다. 

28기 영자, 정숙
28기 영자, 정숙


특히 정숙은 "멀리서 달려와 준 영자 언니 너무 고마워"라고 감사를 전했고, 스토리를 통해 "이렇게 열정적으로 찍어주고 있었다니. 감동이야 영자 언니"라고 덧붙였다. 

한편, ENA·SBS Plus '나는 SOLO' 28기에 출연한 정숙과 상철은 방송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들은 방송 전 혼전임신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오는 28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 = 28기 정숙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