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7 05:18
연예

줄리엔강♥제이제이, 결혼 1년 반 만에 기쁜 소식…'글로벌 활동' 예고 [공식]

기사입력 2025.12.16 16:49

줄리엔 강, 제이제이
줄리엔 강, 제이제이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방송인 줄리엔 강, 크리에이터 제이제이 부부가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패션·엔터테인먼트 전문 매니지먼트사 몰프 매니지먼트(Morph Management)는 16일 공식 자료를 통해 "줄리엔 강, 제이제이 부부와 함께 글로벌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알렸다.

몰프 매니지먼트는 이번 협업을 통해 해외를 무대로 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디지털 콘텐츠 제작, 라이프스타일·패션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두 사람이 가진 글로벌 감성과 영향력을 바탕으로, 해외 플랫폼 및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우선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몰프 매니지먼트는 셰프 겸 방송인 오스틴 강의 데뷔 시절부터 함께해 온 에이전트로서, 그의 성장 과정을 가까이서 지켜온 파트너다. 이 과정에서 글로벌 커넥션을 바탕으로 국내외 미식 업계와도 긴밀히 협업하며, 셰프 및 F&B 브랜드, 해외 식음료 협회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이번 줄리엔 강, 제이제이 부부와의 협업을 통해 오스틴 강을 포함한 셀럽들과 함께 라이프스타일·패션·푸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셀럽 라인업을 구축하고, 해외 시장에서의 시너지를 더욱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몰프 매니지먼트는 더 많은 한국 셀럽들과 파트너십을 확대해, K-콘텐츠와 K-셀럽들이 해외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줄리엔 강·제이제이 부부 역시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를 넘어 보다 넓은 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두 사람은 "평소 글로벌 활동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해외 프로젝트 경험이 풍부한 몰프 매니지먼트와 함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우리만의 자연스러운 라이프스타일과 콘텐츠를 전 세계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다양한 도전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는 지난해 5월 결혼했다.


사진=몰프 매니지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