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22
연예

박수홍 9개월 딸, '한마디' 뭐길래…광고주 만족·계약 성사 "타고났다"

기사입력 2025.09.23 18:31

박수홍과 딸 재이
박수홍과 딸 재이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딸이 놀라운 비즈니스 능력을 자랑했다. 

22일 김다예와 박수홍의 채널에는 "재이야 타고났다. 엄마보다 비즈니스 잘하는 인기재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박수홍은 딸을 품에 안은 채 아내 김다예와 함께 광고 미팅 현장을 방문한 모습이며, 광고 제품을 알아서 홍보하고 있는 딸을 보면서 "시킨 것도 아니라"라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홍 유튜브 채널 속 박수홍과 딸 재이
박수홍 유튜브 채널 속 박수홍과 딸 재이

광고 계약 미팅 중인 박수홍과 딸 재이
광고 계약 미팅 중인 박수홍과 딸 재이


이어 회의 중 재이의 "우와"라는 감탄사 하나로 계약이 성사됐다는 내용이 이어져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7월 박수홍 가족은 유튜브 채널 수익을 이대서울아기병동에 전액 기부하는 선한 영향력으로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세 사람의 이름은 병원 벽면에 새겨졌다.  

당시 박수홍은 "제가 따로 하던 유튜브 채널들은 모두 문을 닫았는데, 아내가 제작하던 것만 유일하게 살아남았네요. 지난 날들의 고생과 노력이 빛을 보는지 제작사에서 팀도 꾸렸다고 하고, 최근 저에게 광고 계약서들을 많이 가져다줍니다"라며 "아내와 재이에게 들어오는 광고 수익이 곧 저를 뛰어넘을 것 같네요"라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대서울아기병동에 기부한 박수홍, 김다예 부부
이대서울아기병동에 기부한 박수홍, 김다예 부부


지난 2021년 박수홍이 30년 동안 자신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담당한 친형 부부로부터 100억 원이 넘는 출연료를 지급받지 못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고난을 함께 이겨낸 아내 김다예, 복덩이 딸과의 행복을 찾은 박수홍의 일상에 누리꾼들의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7월 23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이후 여러 차례 시험관 시술 끝 임신에 성공한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14일 딸 재이 양을 얻었다. 

사진 = 김다예, 박수홍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