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7:19
연예

김종민, 문세윤의 두 얼굴 폭로 "'1박 2일'에선 폭군" (놀토)

기사입력 2025.09.13 20:02 / 기사수정 2025.09.13 20:02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이 문세윤의 두 얼굴을 폭로했다.

1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그룹 코요태의 김종민, 신지, 빽가가 출연했다.

이날 신지는 "대구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시작했다. 다음주 주말에는 서울 공연이 있다. 울산, 창원, 부산 공연하고 추가 지역이 생기면 '놀토'에 알리도록 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신지는 대구 콘서트가 끝났다고 이야기했지만 붐은 "대구로"라고 이야기해 신지에게 "집중 안해주나"라며 잡도리(?)를 당했다. 붐은 "솔직히 (거리가) 멀다"라고 답했다.



붐은 "'놀토' 세윤과 '1박 2일' 세윤이 완전히 다르다고?"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완전히 다르다. ('1박 2일'에서는) 폭군이다"라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이리와, 형은 저리가' 이러면서 거의 엄석대인데 ('놀토'에서는) 이렇게 서열이 낮은지 몰랐다"라고 덧붙였다.

'놀토'에서 문세윤이 어느정도 서열 같냐는 질문에 "한해 빼고는 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세윤은 "'놀토'에서는 서열 그런 거 없다"라면서도 한해에게 "형 말하는데 똑바로 안보냐"라고 지적해 현장을 웃음케했다.


사진=tv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