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5:02
연예

'30일 컴백' 이즈나, 데뷔 첫 팬콘 일반 예매 시작

기사입력 2025.09.12 16:3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izna(이즈나)의 데뷔 첫 팬콘서트 일반 예매가 오늘 8시에 시작된다.

izna는 오는 11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팬콘서트 'Not Just Pretty'를 개최한다.

'Not Just Pretty'는 izna의 두 번째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로, 이번 앨범의 색채를 느낄 수 있는 무대와 팬 사랑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해 izna와 naya(나야, 공식 팬덤명)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한다.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 발매와 함께 컴백 소식을 전한 izna는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로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한층 성장한 izna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변화무쌍한 매력의 세 가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한국과 일본에서 데뷔 첫 팬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공개된 팬콘 포스터는 사랑스러움 속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포착, izna 특유의 세계관 'Not Just Pretty'로 팬들을 초대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izna는 예능은 물론 각종 화보를 비롯해 패션 및 뷰티, 예능계에서도 꾸준한 러브콜을 받으며 올라운더 면모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izna가 팬콘서트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izna의 첫 팬콘서트 'Not Just Pretty' 일반 예매는 12일 오후 8시 NOL 티켓에서 진행된다. izna는 한국 팬콘서트를 마친 후 오는 12월 9일부터 10일까지 치바현 마쿠하리 이벤트 홀에서 일본 팬콘서트 'Not Just Pretty'를 개최한다.


사진=웨이크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