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8
연예

'무한 매력' 신예 송호준, 차은우 소속사와 전속 계약…모델에서 배우로 본격 행보 [공식]

기사입력 2025.07.31 16:32 / 기사수정 2025.07.31 16:3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신예 송호준이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동행을 알렸다.

31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모델 겸 배우 송호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개성 있는 매력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송호준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그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호준은 185cm라는 큰 키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2018년 헤라서울패션위크 GRAPHISTEMAN.G를 통해 모델로 데뷔한 후 2019년에 열린 S/S 밀라노패션위크와 파리패션위크에서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 등에 등장하며 런웨이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송호준은 꾸준히 글로벌 브랜드의 컬렉션 모델로 활약해 오고 있다.

각종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며 얼굴을 알려 온 송호준은 볼빨간사춘기의 뮤직비디오 '너는 내 세상이었어'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아 모델 출신의 훤칠한 비주얼에 밀도 높은 감성 연기로 몰입도를 높이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드러냈다.

그동안 모델로서 국내외를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해 온 송호준이 앞으로 선보일 배우 행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송호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판타지오에는 백윤식, 김선호, 이성경, 옹성우, 아스트로, 이창섭 등 다수의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다. 


사진 = 판타지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