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15
연예

이홍기 "日 선정 최악의 한국인? 톱모델과 열애설 때문에…" (라스)

기사입력 2025.07.17 07:34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일본의 모델 시노자키 아이와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월드클래스' 특집으로 진행돼 장근석, 이홍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김신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구라는 "(FT아일랜드가) 한류 밴드 1호지만 미움도 많이 받았다고 하더라"고 물었고, 이홍기는 "일본의 한 잡지에서 일본인이 가장 싫어하는 한국인 TOP10에 들었다"며 "김연아 씨, 故 이건희 회장, 안중근 의사, 범죄자도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제가 당시에 일본 예능을 많이 했다. 방송에서 일본과 한국 음식 리뷰하는 게 있었는데, 일본 부침개가 더 싸 보이고 맛없다고 이야기했다. 그런 게 몇 개 있었다"고 자신이 순위권에 든 이유를 밝혔다.

이를 듣던 장근석은 "그건 부연이고, 열애설이 크게 났었다"고 폭로해 이홍기를 당황케 했다. 이에 이홍기는 "일본인 친구랑 열애설이 났는데, 저는 그 친구가 한국에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몰랐다"고 털어놨다.

당시 이홍기는 일본의 톱모델 그라비아 아이돌 시노자키 아이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보통 1월 1일에 터지는 열애설을 이길 정도의 파급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이홍기는 "저는 정확하게 팩트를 말씀드릴 수 있다. 아니니까 아니었다고 말씀드리는 것"이라며 "그 당시에는 아니었다"고 말해 의심의 눈초리를 샀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라스'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