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22:19
연예

'10살 연하와 결혼♥' 이상민, 아들바보 되나…아기방+아기 신발+모빌까지 '함박웃음' (미우새)[종합]

기사입력 2025.07.14 06:15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아기용품으로 가득 채운 신혼집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10살 연하 비연예인 예비신부와의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 이사를 하는 이상민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 임원희가 이상민의 신혼집을 방문했다. 이상민은 침대가 있는 안방을 소개하며 "아내와 나와 아이 방"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아들 컬러로 지정했다"라고 침대 색깔을 설명해 시선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아기방까지 만들어져 있었고, 여기에 아기 신발, 모빌, 인형까지 준비돼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준호는 "아기 생겼어?", "생긴 것 아니냐"라며 놀랐다. 그러면서 "아기 생긴 거 최초 아니냐"라며 질문을 이어갔다.

이상민은 "앉아봐 설명해줄게"라고 말해 궁금증을 키웠다. 이어 "1차 시험관 시술은 실패했다. 아내가 한번 끝까지 시도해 보겠다고 올해 해보겠다고 했다. 즐거운 마음에 하고 싶어서 침대, 소파도 즐겁게 꾸민거다"라고 설명을 더했다. 이어 AI로 만들어본 딸 사진과 아들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4월, 엑스포츠뉴스의 단독 보도로 이상민이 극비리에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상민의 재혼은 지난 2005년 배우 겸 화가 이혜영과 이혼한지 20년 만. 이상민은 예비신부와 사업 관련 미팅에서 만나 부부로 연을 맺었다고 알려졌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SBS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