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3:38
연예

윤지민, 걸그룹 센터감이었네…카리나 메이크업 도전 '大변신' 

기사입력 2025.06.11 14:45 / 기사수정 2025.06.11 14:45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윤지민, 권해성이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 ‘윤지민&권해성의 하이하이’를 통해 아이돌로 변신한 색다른 모습을 공개했다.

유튜브를 통해 모델과 배우 생활로 다져진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해 온 윤지민, 권해성 부부가 이번 영상에서 파격적인 아이돌 메이크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아이돌 메이크업을 위해 절친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의 숍에 찾은 윤지민은 ‘에스파’의 ‘카리나’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던 윤지민은 “아이돌들은 귀엽고 청순하던데 내가 하니까 엄청 무섭네. ‘카리나’가 아니라 가리나가 된 거 같아”라며 재미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오랜 패션쇼 경험을 바탕으로 머리 볼륨 세팅 후에는 빗질 후 린스, 샴푸 순서로 머리를 감아야 된다며 “그냥 무턱대고 샴푸 하시잖아요? 죽었다고 보시면 됩니다”라며 꿀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에 큐빅을 붙이자, 자신의 낯선 얼굴을 보고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하던 윤지민에게 권해성은 “샤크라 아니야?”라고 장난을 걸며 현실 부부의 유쾌한 케미를 뽐냈다. 이후 두 사람은 ‘에스파’의 ‘위플래쉬’ 춤과 엔딩 요정 포즈까지 완벽하게 재현하며 아이돌 못지않은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윤지민과 권해성이 이번에 공개한 아이돌 변신 영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우 및 모델 활동 비하인드, 그리고 즐거운 가족 일상은 유튜브 채널 ‘윤지민&권해성의 하이하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