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47
연예

이봉원, '활동 중단' 박미선과 유사 결혼 의혹?…일정 공유도 "NO"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5.06.11 16:40 / 기사수정 2025.06.11 16:40

김보민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이봉원이 아내 박미선을 언급했다.

11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 측은 '이봉원x이혜정x조현아, 돌싱패치에서 파헤치는 가짜뉴스'라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상민은 "가짜 뉴스가 떠돈다. '돌싱패치'에서 파헤쳐 보도록 하겠다"며 이봉원, 이혜정, 조현아를 둘러싼 루머들을 언급했다.

이상민은 "여기 오신 건 미선 누나가 알고 계시죠?"라는 물음에 이봉원이 "모르지. 꼭 얘기해야 해?"라고 답하자 두 사람의 '유사 결혼' 의혹을 수면 위로 올렸다.



이봉원은 "(아내는) 내가 뭘 한다고 할 때 '그걸 왜 해' 이런다"면서 "어차피 난 할 건데"라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돌싱포맨' 멤버들은 차례로 박미선에게 빙의해 상황극을 진행했다.

탁재훈이 "괜히 해 가지고 왜 (손해를 보냐)"라고 하자 이봉원은 "내가 한 건데 뭐 어때"라고 반박했고, 뒤이어 김준호의 "자기가 힘들면 나도 힘들다"는 말에는 "힘들 리가 없지. 내가 힘든 건데"라고 단칼에 답변에 말문을 막히게 했다.




한편, 지난 2월 박미선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오랜 휴식에 들어간 요즘. 건강하게 나이 든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요새 부쩍 느낍니다. 집에서 가족들과 지내는 시간 시간이 귀하고 행복합니다"라고 전한 바 있다.


박미선의 소속사는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며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다고 알렸으며, 박미선의 자세한 건강 문제는 전해지지 않았다.

사진=SBS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