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21
연예

"임테기 두 줄 떴다" 박현호♥은가은, 초고속 임신 발표?…경사 예고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5.05.14 12:1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박현호와 은가은이 임신을 언급해 기대를 모은다. 

14일 방송을 앞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측은 박현호와 은가은의 에피소드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한복을 갖춰입은 박현호와 은가은은 "이렇게 입으니 새색시같다", "나 새색시다"라며 알콩달콩한 신혼 근황을 전했다. 



이어 은가은은 결혼 후 처음으로 시댁에 방문해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박현호의 어머니는 은가은을 위해 만두를 직접 빚어놓는 등 며느리를 향한 애정을 내비친다. 

또한 은가은은 2세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시댁 식구들 앞에서 "사실 드릴 말씀이 있다"고 운을 떼며 "테스트기가 두 줄이 뜬 거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에 박현호의 모친은 믿기지 않는 듯 "어머 진짜?"라며 되물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은가은은 자신의 배를 쓰다듬으며 "튀김 좋아해? 아빠 닮았네" 등의 의미심장한 멘트를 하는가 하면, 박현호 또한 "어머니가 전화하셔서 ‘가은이가 요즘 임신부 얼굴이야~’라고 하시는 거다"라고 덧붙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은가은과 박현호의 이야기가 담긴 '신랑수업'은 1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