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4:49
스포츠

키움, 9월 1일 한화전 ‘금성백조 예미지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22.08.31 15:32

박윤서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금성백조 예미지 파트너데이’ 행사를 연다.

키움 구단은 31일 "9월 1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 경기에서 ‘금성백조 예미지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금성백조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키움은 선수단 모자 우측에 금성백조, 좌측에 주거브랜드 ‘예미지’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이날 B 게이트에서는 금성백조 유튜브 계정 구독 이벤트를 진행해 스케치북과 유성매직 1천 개를 증정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응원 문구를 쓴 스케치북 관람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다. 경기 중에는 ‘금성백조 예미지 더비 퀴즈’, ‘금성백조 댄스타임’ 등 이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시구는 ㈜금성백조주택 정대식 부회장이 한다. 정 부회장은 “지난 6월 이정후 선수가, 스케치북에 ‘공 여기로 날려줘’라는 문구를 쓴 팬에게 그대로 홈런을 친 역대급 팬서비스가 정말 인상 깊었다. 키움히어로즈는 가장 젊고 세련된 야구와 응원문화를 선도하는 팀이다. 오늘은 또 영웅들이 어떤 멋진 플레이로 팬들에게 기쁨의 선물을 줄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