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7:59
연예

한효주, 13년 전 길에서 뽀뽀한 꼬마=아이브 이서 "음쓰 버리다가" (문특)[종합]

기사입력 2022.04.16 18:19 / 기사수정 2022.04.16 18:19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그룹 아이브 이서가 과거 한효주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시도 때도 없이 윙크 쌔리는 원영이랑 07년생 금쪽이 이서가 치고 들어오는 숨 막히는 눈치 토크. 우리 아이브가 대체 왜 그럴까?'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재재는 이서에게 음악방송에서의 카메라 클로즈업에 대해 언급하며 '카메라 그림자가 질 정도로 (카메라가) 가까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서는 "너무 마음에 들었다. 더 눈에 힘을 이렇게 주고 했던 거 같다"라며 눈을 부릅 뜨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재재는 "이런 카메라에 이서 씨가 익숙한 게"라며 한효주와의 일화를 물었다. 이서가 과거 2009년 SBS '한밤의 TV 연예' 방송에서 한효주와 뽀뽀를 했던 것.

이서는 반가운 듯 "한효주 선배님"이라고 말했고, 재재는 "어머님이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러 나오셨다가 '한밤의 TV 연예'를 찍고 계셨던 거다. 이서가 너무 귀여워서 냅다 뽀뽀를 한 것이다"라며 상황을 설명했다.

이서는 "맞다. 저도 몰랐던 사실이었는데 엄마가 알려줬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재재는 과거 '문명특급'에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홍보로 나온 한효주와의 친분을 드러내며 "효가네 댄스 스쿨 열 때 아이브 친구들 불러서"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서는 "너무 영광"이라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