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5 17:05
연예

박나래X코드 쿤스트, '타로 데이트'서 나란히 "올해 연애운 있어" (나혼산)

기사입력 2023.04.27 13:42 / 기사수정 2023.04.27 13:42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가 궁합을 본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의 일일 데이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선 방송에서 코드 쿤스트는 봄비가 내리는 날 박나래의 데이트 로망 실현을 위해 한복 데이트를 준비했다. 한복 커플룩 차림으로 광화문을 거닐고, 박나래가 4시간 동안 싼 도시락을 나눠 먹는 두 사람의 모습은 내내 보는 이들의 미소와 설렘을 자극했고,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뜻밖의 설렘 케미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의 일일 데이트 2탄에서는 1탄보다 더 웃기고 설레는 장면이 이어진다.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는 사주&타로 가게에서 각자의 사주와 나래쿤의 궁합을 본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나란히 “올해 연애 운이 있다”라는 결과를 듣는다는 전언이라 설렘 지수를 높인다.

두 사람은 타로를 통해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과 마음을 엿본다. 특히 박나래가 바라본 코드 쿤스트의 타로점에 박나래는 “무지개 모임 중 코쿤이 제일 낫다”라고 깜짝 발언을 한다고. 고백(?)과 같은 박나래의 발언에 코드 쿤스트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해진다.

또한 박나래는 운세를 보던 중 결혼 시기 운세가 공개되자 좌절한다. 코드 쿤스트는 충격에 한숨을 내쉬는 박나래에게 “팜유 오래 하겠네”라는 말로 애써 위로한다고. 나래쿤의 궁합과 연애운, 결혼 운이 어땠을지 그 사연이 공개될 본방송에 기대감이 솟구친다.

시청자들의 잇몸을 마르게 할 나래쿤의 일일 데이트 2탄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