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30 19:24
연예

진서연, 악역 끝판왕의 반전 과거 "교실 뒷문도 못 열어" (라스)[종합]

기사입력 2022.08.11 08:3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진서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능에서도 센 언니의 마력을 자랑했다. ‘봉준호의 남자’로 불리는 박명훈은 댄스, 입담, 만취 연기를 보여줬다.

10일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는 진서연, 최덕문, 박명훈,박경혜가 출연한 ‘흥행 메이트’ 특집으로 꾸며졌다.

진서연은 ‘독전’ 속 마약 밀매업자 파트너를 연기할 때 “4-5살 아이들을 관찰했다”고 메소드 연기 비결을 밝혔다. 이어 그는 ‘독전’ 후 은퇴까지 고려했다며 작정하고 간 ‘독전’ 오디션에서 제작진에게 “약 종류에 따라 신체 반응이 다른데, 어떤 약을 쓴 거냐. 그 설정에 맞춰서 내가 연기를 하겠다고 했다”고 밝혀, 역대급 빌런 캐릭터가 그냥 탄생한 것이 아니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진서연은 ‘센 언니’ 모습과 그와 정반대인 과거를 들려줬다. ‘여자 마동석’으로 불린다는 진서연은 매일 4시간 헬스로 다진 등근육과 운동 메이트 한효주, 소녀시대 출신 수영과 승부욕을 불태우는 일상을 공개했다. 하지만 어렸을 때는 낯가림이 심해 “교실 뒷문을 열지 못해 학교 밖을 서성였다”고 고백했다.

최덕문은 ‘예능 늦둥이’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입담을 자랑했다. ‘도둑들’, ‘암살’, ‘명량’ 등 천만 영화에만 세 편 출연한 베테랑 배우인 최덕문은 “생애 첫 키스신 상대가 김수현이었다. 처음에는 긴장해서 ‘미안해. 좀 댈게’라고 했는데 테이크가 반복될수록 후다닥 찍었다. 여자 배우들은 너무 좋았겠다고 하는데 좋았겠느냐”고 말했다.



최덕문은 영화 ‘아저씨’의 원빈을 연상케 하는 드라마 ‘빈센조’ 액션신 비화를 공개, “자신 있었다”며 액션 연기를 지켜본 감독의 리액션을 따라했다. 이성민, 유오성 등 스타를 배출한 극단 차이무에서 활동하던 시절 “송강호, 이성민은 주인공 역할을 하고 벗는 역할은 주로 내가 했다. 그때 몸이 좋아 많이 벗었다”며 “남자 배우를 나눌 때 ‘올누드’를 기준으로 나눈다”며 뜻밖의 노출 연기 부심을 부렸다.

영화 ‘기생충’의 히든카드 캐릭터를 소화해 낸 박명훈은 댄스면 댄스 연기면 연기 주저 없이 선보였다. 4MC의 멘트를 깨알 소화하며 예능감을 자랑하더니, 개봉을 앞둔 영화 ‘리미트’ 흥행 공약을 선공개하고 후에 흥행을 바라는 열정을 뽐냈다. 봉준호 감독이 인정한 닮은꼴 장동건 외에도 김숙, 황제성 등 분야별 ‘박명훈 닮은꼴’이 줄이어 등장했다.

박명훈은 메소드 연기 비결로 실제 폐가에서 생활하는 등 연기 배경이 되는 장소에 정을 붙인다고 털어놓았다. 영화 ‘기생충’으로 아카데미 시상식을 찾았던 당시, “봉준호 감독님이 배우들 이름을 한 명 한 명 부르고 싶다고 하시더라. 본인도 처음이라 경황이 없었을 텐데, 정말 대단한 사람이구나 싶었다”며 봉준호 감독의 남다른 배려에 감동한 장면을 회상했다.



5년 만에 다시 ‘라디오스타’를 찾은 박경혜는 톡톡 튀는 입담과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했다. 그는 영화 '모가디슈' 촬영으로 모로코에 머물렀던 당시, 현지 남성에게 ‘you’re so cute’라고 대시를 받았던 핑크빛 일화를 공개했다. 박경혜는 거절 후에 다음 날에도 그 남성을 마주쳤지만 “역경이 많을 것 같아서 포기했다”며 차진 썸 스토리를 들려줬다.

박경혜는 절친 혜리와 집에도 초대하고 연기 스터디도 같이할 만큼 절친이라고 밝혔다. 그는 곁눈질을 할 때, 혜리가 입 모양을 지도해 줬다며 일명 “뀨” 표정을 지어 보여 현장을 초토화했다. 이 외에도 걱정 때문에 집 밖에 나갈 때마다 온 집을 촬영하는 일상, 남다른 모전여전 잠버릇 에피소드를 밝혔다.

류승수, 김규리, 김호영, 유희관이 출연하는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특집이 예고됐다. 해당 방송은 오는 17일에 방송한다.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