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5 13: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이승엽→박용택 vs 덕수고, 첫 공식 경기…"이건 전쟁이야" (최강야구)

기사입력 2022.05.23 17:54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최강야구’의 ‘최강 몬스터즈’가 고교 5대 전국대회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야구 명문 덕수고등학교와 첫 공식 경기를 갖는다.

23일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측은 3차 티저 영상과 최강 몬스터즈의 첫 경기를 담은 본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최강야구’는 프로야구팀에 대적할만한 11번째 구단을 결성한다는 포부를 갖고 전국의 야구 강팀과 대결을 펼치는 야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승엽을 비롯해 박용택, 송승준, 심수창, 장원삼, 유희관, 정성훈, 이택근, 정근우, 서동욱, 정의윤, 이홍구, 한경빈, 윤준호, 류현인까지 최고의 멤버들이 ‘최강 몬스터즈’라는 이름으로 활약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3차 티저 영상에는 첫 경기를 대비한 최강 몬스터즈 멤버들의 특훈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현역 시절을 연상케 하는 멤버들의 피지컬은 본격적으로 펼쳐질 최강 몬스터즈의 행보를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다음으로 본편 예고 영상 속 최강 몬스터즈는 고교야구 최강 팀인 덕수고등학교와 치열한 경기를 벌이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투수 심수창의 비장한 표정을 시작으로 최강 몬스터즈 멤버들의 투타 활약도 잠시, 고교야구 최대어로 불리며 최고구속 157km/h의 강속구를 뿌리는 에이스 투수 심준석의 등장으로 위기에 직면한다.

한껏 기대가 오른 덕수고등학교는 “고등학교 야구의 무서움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당찬 각오까지 드러내며 레전드 선수들에게도 밀리지 않는 기세를 보여준다.

영상 말미, “이거는 그냥 전쟁이야 전쟁”이라는 최강 몬스터즈 멤버의 목소리가 전해지며 이들이 과연 덕수고등학교와의 첫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레전드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최강야구’ 첫 방송을 향한 야구 팬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 올리고 있다.

앞서 공개됐던 티저 영상들을 통해 자신만만한 공약과 포부는 물론이며, 현역 시절의 컨디션을 끌어올리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던 선수들의 노력이 어떠한 결과를 가져다줄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최강야구’는 오는 6월 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최강야구'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