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30 09:4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민찬기X박은우 웹드라마 ‘아이돈케어’, 13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1.10.13 00:0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12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아이돈케어' 스틸컷을 공개했다.

'아이돈케어'는 결혼을 앞두고 내 집 마련을 위해 재테크에 뛰어든 예비 신랑 이로운의 무모한 도전과 실패, 극복을 그리는 로맨스릴러다. 요즘 시대 많은 이들의 최대 관심사인 주식, 코인 등의 재테크를 소재로 공감대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리얼 고수의 재테크 팁을 엿보는 재미도 얻을 수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있는 이로운(민찬기 분)의 모습이 담겼다. 신나게 잔을 들고 파이팅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이로운과 친구들. 힘찬 분위기도 잠시, 이어진 사진 속에서 이로운은 무언가를 보며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놀란 두 눈과 충격을 받은 듯한 표정은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심각한 그와 달리 여자친구 심슬기(박은우 분)는 밝은 모습이다. 그는 이로운을 따뜻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과연 이로운과 심슬기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이들의 반전된 분위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아이돈케어'는 13일 오후 6시 유튜브 콬TV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아이돈케어’는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하고, 유안타증권이 제작지원한 재테크 드라마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