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7.19 08:57 / 기사수정 2017.07.19 08:58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컴백 3주 만에 ‘음원 퀸’으로서의 독보적인 네임밸류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지난달 26일 새 EP 앨범 ‘///(너 먹구름 비)’로 6개월 만에 컴백한 헤이즈는 24일 동안 수많은 기록을 갈아치우며, ‘음원 여제’로서의 진면목을 발휘했다. 올여름 수많은 음원 강자들의 컴백 홍수 속에서도 헤이즈는 20일 넘게 왕좌를 유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앨범 발매 다음날 곧바로 멜론을 비롯한 7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를 올킬했으며, 수록곡 ‘먹구름(feat. nafla)’, ‘저 별(rain ver.)’과 연주곡 ‘rainin’ with u’까지 상위권에 랭크시키는 저력을 선보였다.
앨범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히든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또한 음원 공개 직후 ‘널 너무 모르고’와 1,2위를 독식하며, 쌍끌이 흥행을 이끌었다.
특히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는 ‘널 너무 모르고’를 제치고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하면서, 헤이즈는 한 앨범 더블 올킬이라는 진기록까지 만들어냈다. 음원 차트 더블 올킬은 올해 첫 번째며, 히든트랙 공개를 통해 일주일 간격으로 더블 올킬을 기록한 건 국내 최초 사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