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4 07: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여자친구 신비, '신네기' OST 참여…'고백' 27일 공개

기사입력 2016.08.26 08:36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여자친구 신비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에 참여했다.

그룹 여자친구의 신비가 부른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세 번째 OST '고백'이 26일 자정(27일 0시) 발매된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재벌형제들과 그들을 인간으로 만들라는 미션을 받은 신데렐라의 동거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OST 첫 번째 주자 비투비의 'For You', 두 번째 주자 제시의 'My Romeo'에 이어 세 번째 사운드 트랙 '고백'과 '언젠가 그대 다시 만나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고백'은 주인공들의 로맨스에 활력을 불어넣을 메인 러브 테마곡이다. 여자친구의 신비가 참여해 첫사랑을 고백하는 듯한 설렘을 담아냈다. 신비의 사랑스러운 음색이 발랄한 느낌을 극대화시켰다는 전언이다.

'언젠가 그대 다시 만나면'은 가족이라는 이름 아래 다른 아픔을 지닌 주인공들의 아빠, 엄마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곡. 따뜻하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곡이다. '신네기'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의 프로젝트 그룹 그린 카카오가 참여했다.

26일 방송되는 '신네기'가 끝난 뒤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포레스트 미디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