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18:12
연예

하도권, '긴급 수술' 후 근황 공개…"건강하게 걸을 수 있어 감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6 15:24 / 기사수정 2026.02.06 15:24

이승민 기자
하도권 개인 계정
하도권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배우 하도권이 수술 이후 한층 안정된 근황을 전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6일 하도권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걷자. 건강하게. 건강하게 걸을 수 있다는 건 참 감사한 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도권은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쇼핑몰에서 외출을 즐기는 모습으로, 회복된 건강 상태를 짐작하게 한다.

사진 속 하도권은 가죽 재킷 차림으로 183cm의 건장한 체격과 훈훈한 분위기를 뽐내며 뒤태만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병상에 누워 있던 모습 이후 전해진 근황인 만큼 한결 편안해 보이는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앞서 하도권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병실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건강 이상으로 긴급 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최근 몸에 이상이 발견돼 검사를 받았고, 수술을 미룰 수 없는 상황이었다"며 공연 도중 입원하게 된 사정을 설명했다.

뮤지컬 '캐빈'에 출연 중이던 하도권은 "23일과 24일 공연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잘 회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하겠다"고 밝혀 많은 응원을 받았다.

한편 하도권은 서울대학교 성악과 출신으로, 뮤지컬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사진= 하도권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