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1 06:41
연예

'강원래♥' 김송, 온몸 타투 공개…"술·담배·남자 NO, 이게 나만의 방식"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9 16:37 / 기사수정 2026.01.29 16:37

이승민 기자
김송 개인 계정
김송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김송이 자신만의 개성과 추억이 담긴 타투를 공개하며 변함없는 당당함을 드러냈다.

28일 김송은 개인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남기며 타투에 대한 애정을 솔직하게 밝혔다. 

그는 “술, 담배, 남자 안해요. 오직 스트레스를 푸는 낙"이라며 타투가 자신에게 단순한 장식이 아닌 삶의 일부임을 강조했다.

김송은 특히 몸에 새겨진 타투 하나하나에 의미가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아들 선이가 여섯 살 때 그린 그림과 직접 쓴 글씨를 그대로 타투로 새겼다"며 "11, 16, 17 선이 6세때 그림이 몸에 남아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단순한 디자인을 넘어, 아들과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기 위한 선택이라고 덧붙였다.

김송 개인 계정
김송 개인 계정


공개된 사진 속 김송은 팔과 등, 몸 곳곳을 채운 다양한 타투를 자랑했다. 개성 강한 드로잉 타투부터 아이의 손글씨를 그대로 옮긴 타투까지, 장르와 스타일을 넘나드는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다.

김송은 "종류나 장르를 가리지 않고 모든 타투를 소화하는 금손 타투이스트를 소개하고 싶다"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멋진 우리 언니", "이렇게 모아서 보니 진짜 많이 했다", "타투도 멋있지만 등 근육에 더 눈이 간다" 등 응원과 감탄이 이어지며 댓글 창은 활기를 띠었다. 김송 특유의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에 공감하는 팬들도 적지 않았다.

한편 김송은 그룹 클론의 멤버 강원래의 아내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강원래는 지난 2000년 오토바이 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으며 두 사람은 200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사진= 김송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