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1 19:10
게임

DRX, 잘보는성모안과와 공식 스폰서십 체결…선수단 눈 건강 협업

기사입력 2026.01.10 2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DRX가 잘보는성모안과와 스폰서십을 맺었다.

최근 글로벌 e스포츠 팀 DRX는 서울 강서구 잘보는성모안과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DRX는 이번 스폰서십을 바탕으로 2026년 선수단 지원과 팀 운영 전반을 강화하고, 각종 대회 성과를 목표로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잘보는성모안과는 라식·라섹·스마일라식·안내렌즈삽입술 등 시력교정수술과 백내장·녹내장·망막 수술 등 진료 시스템을 갖춘 의료기관이다. 이곳은 전문의 5명과 대학병원급 장비를 기반으로 높은 수준의 안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측은 스폰서십을 계기로 선수 눈 건강 관리와 관련한 협업 방안을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 DRX는 공식 SNS 채널과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스폰서십을 소개하고, 상호 협의를 거쳐 협업 콘텐츠·프로모션을 단계적으로 추진한다.

DRX 양선일 CEO는 “선수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경기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팀의 중요한 역할”이라며, “잘보는성모안과와 스폰서십을 통해 선수단을 다각도로 지원하고 팬들과 접점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잘보는성모안과 오태훈 원장은 “글로벌 e스포츠 팀 DRX와 공식 스폰서십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 새로운 접점을 만들 수 있게 되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DRX는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철권 등 다양한 종목을 운영 중이다. DRX는 2025년 발로란트 챔피언스 상위 3위, 사우디아라비아 ‘e스포츠 월드컵(EWC) 2025’ 클럽 챔피언십 종합 최종 10위 등 국제 무대에서 성과를 냈다.

사진 = DR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