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포트나이트'가 킴 카다시안과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
최근 에픽게임즈는 지난 주말 포트나이트가 세계적인 인플루언서이자 뷰티 아이콘인 킴 카다시안과 협업한 아이콘 시리즈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상점에는 킴 카다시안이 포트나이트 팀과 직접 협업해 제작한 다양한 코스메틱 아이템이 추가됐다. 인게임 의상은 패션 감각을 강조한 디자인과 함께 킴 카다시안의 상징적인 순간을 연상시키는 요소를 담았다.
'아이코닉 킴 카다시안’ 의상은 7가지 컬러, 4가지 넥라인, 3가지 헤어스타일을 조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25가지 이상의 스타일 변형을 할 수 있다. 여기에 ‘킴 카다시안’ 자켓을 입거나 벗을 수 있는 기능이 더해졌다.
이 의상은 포트나이트 역사상 가장 자유롭게 조합해 연출할 수 있는 콘텐츠로 소개됐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옵션을 활용해 폭넓은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액세서리와 이모트도 함께 추가됐다. 이용자는 링 라이트 콘셉트 ‘휴대용 링 조명' 포함 글램 테마 액세서리, 킴 카다시안의 상징적인 순간을 재현한 ‘인터넷 홀짝이기’ 이모트, 눈물을 표현한 ‘다이아몬드 드롭’ 이모트를 만날 수 있다.
한편, '포트나이트'는 아이콘 시리즈를 통해 게임, 음악, 영화,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을 조명해 왔다.
더 상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에픽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