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4 01:43
연예

김송, 51살에 '러시아 혼혈' 알았다더니…똑 닮은 '4남매 가족사진' 공개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16 05:44

김송 인스타그램
김송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콜라 출신 방송인 김송이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15일 김송은 개인 채널에 "2002년도 사진 ㅎ #4남매 연년생 쌍둥이 울가족 울신랑"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해당 사진으로 지인이 만들어준 AI 동영상 등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송의 네 남매 사진이 담겨 있으며, 김송이 자주 혼혈 의혹에 휩싸였던 만큼 진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형제들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김송
김송


지난 1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클론 강원래의 아내이자 독특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던 혼성 그룹 콜라의 멤버 김송이 이란성 쌍둥이 동생 김재현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김송은 데뷔 당시부터 이어져 온 '혼혈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화면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화면


그는 "기사에 악플이 많이 달리기도 했지만, 저는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며 "이상하게 저한테 '컬러 렌즈 꼈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았다. 대수롭지 않게 넘기다가, 작년에 할머니 제사 때문에 고모가 한국에 오셨을 때 이국적이었던 할머니 외모를 떠올리면서 '아무래도 할머니 쪽이 의심스럽다'고 물어봤다"고 덧붙였다. 

알고 보니 김송의 친할머니는 러시아 혼혈이었고, 김송은 "할아버지, 할머니가 이북 출신인데 러시아 피가 섞인 걸 작년에야 알았다. 제 인상이 강렬했던 이유를 알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송은 언니와 오빠, 쌍둥이 동생이 있으며 지난 2003년 강원래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 = 김송, KBS Joy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