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05:27
연예

‘미스틱 프로듀싱팀’ 애노드, 문수진 피처링 신곡 15일 발매…차별화된 음악적 조화

기사입력 2025.10.02 16:48 / 기사수정 2025.10.02 16:48

김예나 기자
애노드, 문수진
애노드, 문수진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미스틱 프로듀싱팀’ 애노드(ANODE)가 싱어송라이터 문수진과 독창적인 음악적 케미를 암시했다.  

애노드(앤리, 블랑)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TALKIN’ TO ME?’ 발매 소식을 알린 데 이어, 문수진과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발표했다. 

애노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문수진은 독보적인 음색을 바탕으로 제이홉(j-hope, BTS), 박재범(Jay Park), 자이언티(Zion.T), 그레이(GRAY) 등 다양한 국내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피처링 여신’으로 자리잡았다. 애노드는 남다른 음악성과 특유의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단번에 사로잡은 만큼 이번 ‘TALKIN’ TO ME?’를 통해 문수진과 함께 색다른 R&B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애노드의 감각적인 티징 콘텐츠도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첫 번째 영상에는 그간 선보인 모든 곡 제목이 나열되며 애노드의 여정을 회상하는 듯한 장면이 담겨 있다. 영상 마지막에는 새롭게 예고한 ‘TALKIN’ TO ME’의 제목과 발매 일자가 적혀 있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애노드
애노드


이어 ‘--> ANLEE SENT A MESSAGE <--’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앤리가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는 듯한 채팅방이 그려진 가운데, ‘바쁘지’, ‘너에게 한 번 더 말해줄게’, ‘Talk that talk’ 등 의미심장한 대화와 녹음 중이라는 것을 표현하는 듯한 이모티콘이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애노드는 1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TALKIN' TO ME? (Feat. 문수진)’을 발매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