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32
연예

문별, 오늘(12일) 팝업 스토어 '햄뵤랜드' 오픈…팬심 저격 체험형 공간

기사입력 2025.09.12 15:06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팬들을 위한 '햄뵤랜드'의 문을 연다.

문별은 오늘(12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팝업 스토어 '햄뵤랜드: 달빛 어드벤처 [Ham Byo Land: Moonlight Adventure]'(이하 '햄뵤랜드')를 오픈한다.

'햄뵤랜드'는 문별의 공식 캐릭터인 '햄뵤리(Ham Byori)'를 모티브로 한 팝업 스토어다. 테마파크를 연상케 하는 특별한 체험형 공간을 예고한 가운데, 현장에는 포토존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존이 마련될 계획이다.

특히, '햄뵤랜드'에서 팬들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데 이어, MD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카드 등도 랜덤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오직 '햄뵤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로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팝업 스토어 오픈에 앞서 문별은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햄뵤랜드' 관련 티징 이미지를 차례로 선보였다. 문별은 양갈래 머리에 데님 멜빵 바지를 매치한 발랄한 스타일링으로 등장, '햄뵤랜드'가 지닌 밝고 경쾌한 무드를 담아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문별의 팝업 스토어 '햄뵤랜드'는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오늘(12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총 10일간 운영된다. 

사진=알비더블유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