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47
연예

수민과 입 맞춘 크러쉬, '뜨거운 여름밤'의 청각화 'UP ALL NITE'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5.08.28 18: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뜨거운 로맨스의 첫 시작을 노래했다.

크러쉬의 새 EP 앨범 'FANG(팽)'과 타이틀곡 'UP ALL NITE(업 올 나이트) (Feat. SUMIN)' 뮤직비디오가 28일 오후 6시 공개됐다.

크러쉬의 신보 'FANG'은 과거 열정을 되짚는 회상이 아닌, 무뎌지던 본능을 다시 단련해 완성한 현재의 결실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UP ALL NITE'는 자유로운 여름밤의 감정을 담은 알앤비(R&B) 소울 장르의 곡이다. 침묵 대신 간지러운 숨결로 대화하는 로맨스의 뜨거운 첫 시작을 크러쉬만의 감성으로 그렸으며, 크러쉬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수민의 감각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더욱 뜨겁고 신나는 여름밤의 무드를 완성했다.



가사에도 "내 숨이 달아올라 너와 닿았을 때 / 이 비밀의 문이 열리면 we don’t delay / 예고도 없이 난 숨결 사이로 blend", "So tell me how you want it (Tell me how you want it) / 남은 밤은 같이 채워볼래 (Back to my apartment) / 긴 얘기는 빙글 돌고 비슷하니까" 등 로맨스의 시작을 강렬하게 담아내 곡 몰입을 도왔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2-5-1', 'FREQUENCY(프리퀀시) (Feat. Loco)', 'MALIBU(말리부)', 'MAMMAMIA(맘마미아) (Feat. Tabber)', 'OVERLAP(오버랩)' 등 크러쉬의 음악 색깔이 담긴 총 6곡이 수록됐다.

사진=크러쉬 'UP ALL NITE'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